시민공익활동

HOME 시민공익활동

[2021 씨앗]어린보라

작성자 : 작성일 : 2021.04.07 조회수 : 789

신청 기간 2021년 04월 08일(목) ~ 2021년 07월 23일(금)까지 D+ 0


 

 

 

 

안녕하세요, 대구 청소년 페미니스트 모임 '어린보라'입니다.

우선 씨앗 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아래의 몇 가지 질문과 답변을 통해 저희 '어린보라'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

 

 

 

Q. 공익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A. 저희 '어린보라'는 그동안 청소년 페미니스트들이 모여 페미니즘과 인권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모임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해보고자 했습니다. 어린보라 모임 내의 몇몇 팀원들이 모여 코로나 시대에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구상해보았고 자연스레 공익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앞으로의 모임 진행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A. 현재 SNS 챌린지, 학생 인권 성토대회, 온라인 강연회, 청소년 인권 신문고 운영 등 페미니즘과 인권을 기반으로 많은 시민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모임 내부에서는 인권친화적으로 모임을 운영해 나가기 위해서 청소년 인권 스터디, 주간 회의를 진행하려 합니다.

 

 

 

Q. '어린보라'의 활동 목표는 무엇인가요? 

 

A. 페미니즘과 인권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실현하며 인권 친화적인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Q.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A. '어린보라'에서 SNS 챌린지, 학생 인권 성토대회, 온라인 강연회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으니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활동에 대한 소식은 어린보라 SNS에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저희 SNS에 방문 부탁드리고, 곧 진행될 활동에도 참여와 관심 부탁드려요!

 

 

* 어린보라의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uthbora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uth_bora/

트위터: https://twitter.com/youth_bora

 

 

지금까지 대구 청소년 페미니스트 모임 '어린보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